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공지사항

공유하기

[도서전시] 서울도서관 7월 자료실별 테마 전시 개최

2017-06-28 조회 1110

작성자
정보서비스과()

[도서전시] 서울도서관 7월 자료실별 테마 전시 개최 포스터

서울도서관 7월 자료실별 테마전시

7월4일~30일

1,2F 09:00~21:00(주말 18:00)   3,4F 09:00~18:00

장애인자료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청각장애인들이 몸짓이나 손짓으로 표현하는 의사 전달 방법, 수어. 신비로운 수어의 세계를 책으로 만나보세요!
일반자료실1 소통의 신(神), SNS 현대인의 소통 창구가 된 SNS. 단순 소통에서 마케팅까지 다양한 SNS 파헤치기!
  그림책, 음식을 이야기하다 그림책 <산딸기 크림봉봉> <앗! 과자> <호랑이골 떡잔치>.. 새콤달콤하고 구수하고 감칠맛 나는 맛있는 그림책들을 소개합니다!
일반자료실2 범인은 이 안에 있어! 추리&미스터리 소설 태양이 뜨거운 기운을 내뿜기 시작하는 요즘. 후끈한 더위를 식혀줄 추리, 미스터리 소설 30편을 전시합니다.
디지털자료실 도시인 이야기 고층빌딩 속 바쁘게 떠도는 도시인들을 위한 힐링! 도시남녀들의 우연한 만남과 일상의 기쁨을 그린 영화들을 추천합니다!
서울자료실 서울, 공원의 재발견 서울 시내 공원들의 조성기획과 과정, 관리방안, 향우 지속가능성 등에 관한 전문자료들을 소개합니다!
세계자료실 About Food 먹거리를 얻기 위한 인간과 자연에 얽힌 역사, 미식의 세계, 다이어트와 패스트푸드까지. 다양한 언어의 원서들을 통해 만나보세요!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지식문화과 유영화

    213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