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
모바일회원증
내정보관리
자료검색
전자도서관
도서관 이용
신청 · 소식
도서관 정책
야외도서관
로그인을 해 주세요.
추천하는 글
이 책은 실적이 안 오르는 건 다 마케팅 탓이라던 영업사원 홍 대리가 마케팅에 직접 도전하면서 온갖 시행착오를 겪고 최고의 현장형 마케터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은 경제소설이다.
쏙쏙 들어오는 한 문장
홍 대리는 ‘CEO부터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는 나 이사의 숙제에 대한 답을 찾은 것 같았다. 그것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자신이 잘 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는 것이다.
처음방문하셨나요?
서울의 전체도서관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