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도서관 이용 안내
2022-01-21
안녕하세요 스마트 도서관 예약 도서 대출 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약 대출을 누를경우 회원카드 및 모바일 회원카드를 인식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구로 지햐의 등대에서 예약 신청을 하였고,
현장에서대출을 하기위해 눌러보니 모바일카드가 사용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모바일카드 안내를 본적은 없지만 어찌어찌 찾아서 서울시 도서관 앱을깔아서 바코드까지 찾았습니다.
아무런 안내도 없이요
그런데 예약은 구로 지혜의 등대에서 했는데 서울시 앱에는 예약된 도서가 없네요
가입도 새로 했는데 서로 연동도 되어 있지 않나봐요
또다시 대한민국의 공무 행정에 실망했습니다.
같은 서울시인데 어플리케이션이 연동도 되어있지 않고 따로 이용해야할꺼면 세금들여서
왜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선 바랍니다.
스마트 도서관 이용 안내
2022-01-21
전화로 설명드렸습니다.
스마트도서관은 각 기관에 따라 운영을 하기 있기에 궁금한점은 자신이 가입한 도서관에 문의 주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점점 책을 멀리하는 시대에 책과 가깝게 지내고자 하는 민원인분의 모습을 보며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책을 가까이 해주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