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도서관리 확실하게 해주십시오.
2013-01-04
답변이 늦었습니다
2013-01-08
안녕하세요?
정보서비스과장 안옥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예약하신 책을 대출하러 오셨으나 예약도서를 찾는과정에서 도서관 직원의 서비스가 많이 미흡했습니다
말씀하신 바와 같이 청구기호가 다른경우는 발견 즉시 따로 분리하여 시정하고 있으나
혹 잘못된 경우가 있다면 바로 안내데스크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후로 예약도서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고
우리직원들로 하여금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태도와 문제대응 요령을 확실하게 숙지하도록 하여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