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쪽에 서서 틈만 나면 핸드폰을 확인하시더군요? 아 물론 이분 시민이 뭐 물어보면 응대는 잘 하시던데
제가 뭐 좀 물어보려니까 그 직원 폰 확인하느라 제가 '실례합니다~'라고 말하는 걸 듣지도 못한거 같더군요..
인사도 잘 안하구요..그리고 디지털자료실도 엄연한 도서관내인데..다른 직원이랑 대화나눌 때
조용히 말씀했으면 좋겠네요..잡담소리,웃음소리 다 들리던데요?!
도서관 직원분들 세금으로 월급받는 거 아닌가요? 그렇게 일하고 급여는 꼬박 잘 받고 있겠죠?
근무시간 내엔 폰만지작이 중요한 게 아니고 시민 한 사람 한 사람 제대로 응대해주세요.
반대로, 2층 복도 중앙 안내 데스크에 일하시는 여직원 분(성함은 모름)은 물을 때마다 항상
미소를 지으시면서
성실하게 예의바르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 주의해주시길바랍니다.. 동네 도서관 사서도 그렇게 불량하게 근무 안하겠어요.
자격이 없으면 그만 두시든가, 똑바로 일하든가 둘 중 하나로 해주세요.
답글 1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2014-09-15
작성자
서울도서관
안녕하십니까?
서울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자료실 이용 중 직원 응대과정에서 불쾌함을 느끼시게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자료실 내 핸드폰 사용 및 직원 간 의사소통 과정에서 시민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쾌하게 해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