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서울도서관에 바란다

공유하기

수유실 문제점

2014-12-04

작성자
gg***

아기 수유를 하고 아기가 잠이 들었습니다. 직원 몇분이 문열어 확인하시고 다시 나가시고 그러시더군요. 제가 있는동안 수유하러온 아기엄마는 한명도 없었고 직원분들만 드나드셨습니다. 그러더니 한 직원분이 들어오시더니 여기는 수유하는 곳이지 아기가 자는곳이 아니라고 자리를 비워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시더니 여기는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쉬는곳이니 이렇게 아기가 오래자면 안됀다고 하시네요....수유실에는 아기 침대도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소리인가 했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니 직원분들이 간식거리를 들고 왔다갔다 하신게..아마도 직원분들 휴게실로 쓰시는것 같았습니다. 그럼 수유실 이라는 표기를 빼시고 직원 휴게실로 만들으셔야 맞는것 아닙니까..그곳에는 아기 침대도 있고 분명 수유실이라고 되어있는데 아기가 잔다고 나가달라니요....직원 휴게실을 따로 만들어주시던지 수유실을 아예 없애시던지...정말 기분이 안좋네요.


답글 1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2014-12-05 

작성자
서울도서관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서울도서관 수유실을 이용하시던 중 직원출입 및 휴게 목적 사용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시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직원을 확인하여 주의를 주고 수유실 출입을 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궁금하시거나 불편한 점은 2133-0247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정보서비스과 김광곤

    2133-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