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도서관 문화강좌 건의건
2015-10-23
문래도서관에서 8,9월 비지니스 영어 수업(화,목) 을 들었고, 수업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환불을 요청 하였으나,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왜 안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화요일 수업(9/22)에 빠졌고, 목요일(24) 오후 5시반 선생님으로 부터 문자가 와 있었습니다.
"목요일 수업 없습니다."
수업 시작전 1시간 반 전에 문자가 와 있었고, 저는 업무 관계로 늦게 문자를 확인 했습니다.
결과 적으로 수업이 제대로 진행 안됐기 때문에, 환불을 요구 했지만,
담당자분(문래도서관)은 문자를 보냈으니 통보가 된거다, 환불 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수업시간 90분전에 문자가 왔습니다.
이게 통보가 된건가요 ? 최소한 오전 혹은 전날 연락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문자만 보내 놓으면 되는 건가요 ?
문자보냈으니 통보가 됐다 ?
문자에 답변이 없으면 전화라도 해줬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
일방적으로 문자를 보내놓고 통보가 된거라, 환불을 해줄수 없다 ?
저는 납득 할 수 없습니다.
환불에 대한 답변 요청 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25일쯤 건의를 하니 10월에 빠진 수업(1일분)을 와서 들으라고 하셨는데,
이제 제가 원하는 건 환불 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2015-11-02
안녕하세요
문래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비즈니스 영어수업 환불 요청’ 건에 관하여
문래정보도서관에 선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 회원은 8월 4일 2달(8~9월) 비즈니스 영어 강좌를 신청 하였습니다. 그리고 9월 24일 환불에 대한 문의를 주셨으나,
그 달 수업시간(1달 8회분/문의 당시 6회차가 지나는 상황)의 2/1이 지남으로 인해 학습비를 반환치 아니합니다.
(관련 규정은 선생님 메일로 전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문래정보문화도서관 담당자(T. 02-2629-860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책과 함께 마음 따스한 11월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