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이 안들어가집니다
2016-02-20
서울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6-02-22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서울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선생님과 통화 한 내용을 한번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갤럭시 노트5에서 서울도서관 앱 로그인이 잘 안되거나, 전자책 버튼이 동작하지 않거나 하는 증상이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선 노트5 등 최신 기종을 중심으로 최근 서울도서관 앱 로그인이 잘 되지 않던 증상이 있었는데
이문제는 지난주에 해결완료하였습니다. (이부분은 앱과 관련된 사항이 아니라 앱 재설치가 필요없습니다. )
혹시 그전에 발생하신 문제였으면 다시 이용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문제 외에 앱에서 전자책 메뉴가 잘 실행되지 않는 문제는 네트워크 문제나 앱설치 관련한 문제로 보여집니다.
(전자책은 앱속의 별도앱인 App-in-app 형태로 운영됩니다. )
선생님께서 wifi 네트워크를 잘 이용안하신다고 하셨으니,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은 적은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혹시 앱이 잘못 설치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삭제후 재설치를 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위방법대로 해봐도 해결이 안되시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02-2133-0244)로 전화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