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함을 느꼈습니다.
2016-07-02
서울도서관입니다
2016-07-03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우선 도서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연체중이신 경우 대출 정지 기간 동안에는 보존서고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그밖에도 예약도서 신청이나 희망도서 신청, 전자책 서비스의 경우에도 대출가능한 회원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존서고 이용과 마찬가지로 예약도서와 희망도서 역시 나중에 이용하기 위해서 신청하는 기능입니다.)
이번에 도서관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이유는 모바일 앱에서 "모바일회원증" 안내 문구가 잘못 출력되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직원들 내에서도 원인 파악에 혼선이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직원 또한 연체로 인해 같은 문구가 뜬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으로 모바일 앱에서 메세지는 이용에 혼동이 되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수정할 예정에 있습니다.
향후 서울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책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