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큐브 폰트 조정중입니다 오류
2016-08-17
서울도서관 전자책을 대여해 읽으려고 하는데, 북큐브 실행 시 '폰트 조정중입니다' 메시지와 함께 화면이 멈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해당 앱에 가보면, 위와 동일한 오류로 인해 북큐브를 통한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를 아예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이용자들의 동일 증상이 여러 건 올라와 있어요.
앱을 제거하고 다시 깔아보기도 했지만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 앱 하나 때문에 서울도서관에서 올려놓은 전자책들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서울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6-08-17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서울도서관 전자책 중 북큐브 전자책 실행 시 '폰트 조정중입니다' 메시지와 함께 로딩화면으로 화면이 멈추는 증상이 확인되어, 내부적으로 오류를 확인후 수정하였으며
내부적인 테스트 완료 후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업로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늦어도 내일까지는 업데이트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하여 서비스할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내일 서울도서관 공식앱의 업데이트 알람이 뜨면, 업데이트 후 이용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서울도서관 전자책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