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 서비스 관련
2012-11-27
안녕하세요....
몇번....느끼다가 오늘 결국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됩니다.
오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벼르고 벼르던 회원증을 발급받으러 갔습니다.
회원증발급처에 대한 문의를 하니.
2층에서는 1층 로비로 가보시라
1층 로비로 가니 담당자는 없고...점심시간이니 식사하러 가셨나... 한참을 기다리다
다시 문의 하니 1층이 아니니 2층으로 올라가라....
순간 이건 좀 아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원증 발급이 시간대에 따라 다른 곳에서 발급되는 안내문을 붙혀두긴 했지만
자리를 비울때 담당자가 어떤 사유로 자리를 비웁니다 에 대한 정보나
그 시간대에 발급처가 아니라면 해당시간은 OOOO 로 가라는 안내문이라도 있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런 걸 바라는게 과한것인가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찌어찌해서 2층으로 올라가 회원증을 발급받으려니....
한분이 진행을 하고 있더군요...
조금만 생각을 하면
점심시간에 근처에 있는 시민들 회원증발급율이 높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한분이 아닌 2~3분 정도 대응하게 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면서 혹여 점심시간을 넘겨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
서울도서관이 생겨서 아주 기쁘고 좋은데....
직원들의 아주 사소한 시민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효율적인 인력운용이 아쉬운 오늘이었습니다....
더 나은 도서관을 기대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은 죄송합니다.
2012-11-28
안녕하십니까?
서울도서관을 방문해 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초기 집중적으로 회원증 발급업무가 폭증하면서
일부 인력 배치 등에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도서관회원증을 발급하시는 과정에서
사전에 충분히 안내드리고, 또 발급과정이 매끄럽지 못해서
불편을 드린 점은 죄송합니다.
계속해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서울도서관을 즐겁게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도서관장 이용훈 드림
전화; 02-2133-0200
이메일; blackmt@seoul.go.kr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