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때문에 도서관이 너무 시끄럽네요
2013-07-28
서울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고있습니다.
주말에는 특히 아이들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도서관이 너무 어수선합니다.
우는아이들 뛰어다니는 아이들 떠드는 아이들... 부모는 물론이고 관리하시는 분들도 아무도 통제를 안하네요?
아이를 데리고 오는 부모들께 입장시에 주의를 시키거나 떠들거나 울면 퇴장시켜야 하는거아닌가요?? 이건뭐 도서관이 아니라 동네 커피숍수준이네요.
특히 컴퓨터를 이용하고 dvd를 빌릴수있는 북까페 자료실.. dvd를 둘러보며 아이들은 떠들고 뛰어다니고 울고,,
도서관입니다.. 그렇게 떠들거나 어수선한 분위기는 아닌것같네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3-07-30
서울 도서관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이용자님이 불편을 느끼신 소음과 도서관 예절문제에 대하여 아쉬움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조용히 해주세요” “뛰지마세요”등의 이용자들을 향한 직원의 관리에도 도서관 예절이 지켜지지 못하는 있는 점에 대하여 직원들의 관리와 통제에 힘을 쓰고는 있지만 이용자들의 실내 열람 환경에 못미치고 있는 점에 늘 미안한 마음입니다.
서울도서관은 서울시의 대표 도서관입니다.
서울도서관은 직원들이 만드는 도서관이 아닌 서울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지는 곳입니다.
서울도서관을 찾는 분들이 도서관의 직원의 강제와 지시가 아닌 서로의 에티켓이 지켜져 자율적이고 편한한 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