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공지사항

공유하기

(5.14.토) 책 읽는 서울광장 어린이 프로그램 안내

2022-05-09 조회 4784

작성자
정보서비스과(02-2133-0256)

어린이 동화 베스트셀러 <고양이 해결사 깜냥> 시리즈의 홍민정 작가님과의 만남

- 일시 : 5월14일(토) 오전 11시~오후12시
- 장소 : 서울특별시청 앞 서울광장
- 대상 : 서울시민 누구나(어린이 동반 환영)

 ◆ 당일 이벤트 :  '고양이 깜냥 '캐릭터와 사진 촬영

홍민정 선생님께서는 다수의 동화책을 집필하셨고, MBC창작동화대상과 창비 '좋은 어린이책'저학년 부문에 수상하시며 활발히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고양이 해결사 깜냥>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매력 만점 고양이 깜냥!' 가벼운 발걸음으로 우리 곁에 찾아와 어려운 문제를 척척 해결해 주는 떠돌이 고양이 깜냥. 깜냥은 어떻게 해결사가 될 수 있었을까요?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답답하고 힘든 일상을 보내야 했던 어린이들에게 친구가 되어 준 깜냥의 매력에 빠져 보는 시간!   5월 14일 토요일 '책 읽는 서울광장'에서 함께해요!!

사전신청 : https://lib.seoul.go.kr/lecture/applyDetail/3221

책읽는 서울광장 어린이 북토크, 홍민정 작가와의 만남, 일시: 5월 14일(토) 오전11시~12시, 장소: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대상:서울시민 누구나(어린이 동반 환영)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책 읽는 서울광장' 관련 하여 더 다양한 연계 행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b.seoul.go.kr/rwww/html/ko/readingPlazaLink.jsp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지식문화과 유영화

    213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