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공지사항

공유하기

엄마아빠가 행복한 책읽는 서울광장 9월 3일(토) 개막기념 특별행사 안내

2022-08-19 조회 1657

작성자
도서관정책과(02-2133-0210)


9월, 도심 속 휴식공간을 넘어 엄마아빠가 행복한 책읽는 서울광장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책읽는 서울광장 개막행사 홍보배너-9월 2일, 도심 속 휴식공간을 넘어 엄마아빠가 행복한 책읽는 서울광장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2022.9.2.금-9.3.토 서울광장, 9.3.(토) 15시 30분 개막기념 특별프로그램(조선미 교수 특강)


엄마아빠가 행복한 책읽는 서울광장 개막기념 특별행사가 9월3일(토) 14시 50분부터 서울광장에서 펼쳐집니다.


배우 김승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특별행사에는 성민제 베이시스트, 이다은 바이올리니스트, 박준형 피아니스트가 만드는 앙상블 연주회, 조선미 교수님과 함께하는 '아이의 잠재력을 키워주는 소통의 기술' 특별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선미 교수 특별강연 사전신청]


"아이를 존중한다는 것은 요구를 다 들어주고, 감정을 전부 표현하게 해주며, 어떤 행동이든 자유롭게 하도록 둔다는 의미가 아니다"

아주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조선미 교수와 함께하는 [아이의 잠재력을 키워주는 소통의 기술]특별강연 

신청 바로가기 프로그램 신청 | 서울도서관 (seoul.go.kr)



엄마아빠가 행복한 책읽는 서울광장은 개막기념 특별프로그램 외에도 휴식과 공연,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엄마아빠존과 놀이전문가와 함께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존이 매주 토일 양일간 펼쳐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엄마아빠가 행복한 동행매력특별시 서울, 서울도서관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지식문화과 유영화

    213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