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공유하기

[교육]8월 11일, OT와 첫 교육

2020-08-14조회 528

작성자
도서관정책과(02-2133-0226)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입니다.

8월 11일에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디지털 사회혁신 전문가 양성 교육과 시민 공감 문제해결 프로젝트의 합동 OT 및 교육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체온 체크와 방명록을 작성하는 과정을 거치고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협조해주신 시민 및 전문가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먼저 서울도서관 이정수 관장님의 인사말씀과 담당자분들의 소개를 들은 뒤, 백준상 교수님의 교육 안내와 이동욱 연구원님의 디지털사회혁신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강의를 마치고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진 다음, 다른 분들과의 어색함을 날리기 위해 간단한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설정한 다음, 같이 앉은 조원들과 공유하며 인사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열띤 참여로 교육장이 후끈후끈했었답니다!

 

여러분이 참여하시는 모습 함께 보실까요?

이루고 싶은 목표를 작성하시는 모습,

 

같이 앉은 조원들과 서로의 목표를 공유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조에서 돌아가면서 자신과 조원의 목표를 발표하며 11일의 일정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

 

긴 장마 속에서 이날은 비가 덜 와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음 주 화요일에 다시 만나요:)

 

 

 

문의: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02-2133-0226, narnia07@seoul.go.kr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도서관정책과 김지혜

    213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