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사용 매뉴얼
2020-03-18 조회 9103
< 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관련 안내>
2020년 사업에 대해서는 기존의 '위드우리(WithWoori)'시스템이 아닌 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을 사용하도록 되어있으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사용대상 : 전액시비 보조사업 중 기타 회계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사업
※ 작은도서관 육성 지원, 장애인도서관 육성 지원 사업은 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사용 의무
※ 공립 작은도서관의 이호조 외 타 회계시스템 사용에 대해서는 사전 문의 바람
○ 주요기능 : 계좌 거래내역 조회·전송, 지출결의 및 조회, 정산보고서 자동작성 및 출력
○ 보조금 전용 계좌 및 카드 발급 : 신한은행 또는 우리은행 (보조사업자 자율 선택)
○ 주소 : https://ssd.eseoul.go.kr
○ 문의전화
- 시스템 콜센터 : 02-1670-4900 (사용자 등록, 시스템 오류 등)
- 신한은행 콜센터 : 02-1670-4900 (카드/계좌 거래내역, 제로페이 등)
- 우리은행 콜센터 : 02-3151-5900 (카드/계좌 거래내역, 제로페이 등)
첨부 1. 지자체담당자 매뉴얼
첨부 2. 보조사업자(도서관) 매뉴얼_신한은행
첨부 3. 보조사업자(도서관) 매뉴얼_우리은행 (※ 본 게시글에 용량상 첨부가 어려우므로 이메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beloved30@seoul.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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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