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야외도서관] 서울야외도서관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보고서
2024-11-29 조회 2621
■ 서명 : 서울야외도서관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보고서
■ 내용 : 2022년부터 운영 중인 서울야외도서관의 BIS 및 마케팅 전략
■ 발행사항 :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202)
해당 보고서에 수록된 내용의 저작권과 BI의 상표권은 서울도서관에 귀속되어 있습니다.
내용 인용 및 사용 시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주시고, 상업적 이용이 제한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