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도서관 알림마당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여'기에서 '행'복해지다

2023-03-16조회 986

작성자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관장 최병례)은 지역문화 공간인 동네 책방과의 연계·협력 운영으로 지역 네트워크 활성화 및 문화예술교육 거점 확보를 위해 동네책방과 인문학 강의를 운영한다.


강동구 동네책방인 순정책방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여기에서 행복해지다는 여행책을 읽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진정한 여행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강연은 출판사 라이프아티스트 대표이자 여행작가인 김글리 강사가 여행, 떠나본 자만이 찾을 수 있는 것들 어떻게 살까? 세계 친구들이 알려주는 인생오답 언제 행복한가? 내 삶의 행복을 찾아서 일상의 재발견, 진짜 여행의 의미 등의 내용으로 진행한다.


강의는 4.5.()부터 4.26.()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00-12:00까지 순정책방에서 운영되며 3.14.() 09시부터 평생학습포털에버러닝(https://everlearning.sen.go.kr) 에서접수한다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홈페이지 및 정보자료과(02-2225-9832)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최병례 관장은 여기에서 행복해지다강연을 통해 재미있는 여행책과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서의 행복을 충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자료관리

    지식문화과 유영화

    213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