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도서관 알림마당

[구립증산정보도서관]2023 도서관 그림책 공방 민들레 씨 실시

2023-03-20조회 1036

작성자
증산정보도서관

[독서문화] 2023 도서관 그림책 공방 민들레 씨 이미지

2023 도서관 그림책 공방 민들레씨


※ 도서관 그림책 공방 [민들레 씨]는 바람을 타고 멀리 날아가는 민들레 씨처럼 그림책을 통한 문화예술활동이 지역 곳곳에 퍼져 활성화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작가가 되어 그림책 한 권을 창작하고 출판해보는 그림책 창작 워크숍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 시 : 4월 13일(목) ~ 7월 6일(목) 10시~12시, 총 13회
장 소 : 도서관 4층 문화강좌실
대 상 : 성인 10명
강 사 : 신현정 작가 (대표작 : 아빠!아빠!이건뭘까요? 등)
신청방법 : 구글폼 접수 (제출 자료 강사 심의 후 최종 참여자 발표 )
접수기간 : 4월 2일(일) 까지
발 표 : 4월 6일(목)까지 개별연락
문 의 : 문화홍보팀 02-307-6030 (내선201)


접수 링크 및 큐알코드
https://forms.gle/oVgp4TuR25o5HsRz7
접수하러가기

안내사항
본 프로그램은 하나의 그림책 출판물을 완성하는 수업입니다. 반드시 끝까지 참여할 수 있으신 분만 신청 바랍니다.
※ 중도 하차 시 추후 도서관 프로그램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완성된 그림책은 우리 도서관 <은평마을 그림책 출판 사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수업 특성 상 포토샵, 인디자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개인이 준비해주셔야 하며, 포토샵의 경우 무료 버전으로 진행이 가능하나, 인디자인의 경우 소요 기간이 길어 1~2달 내외의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 무료 버전 사용 및 유료 구독 관련 이용 방법은 추후 설명 드리겠습니다.
원고를 수정할 작업 도구나 탭, 노트북 등을 준비해주세요. 필요한 그림도구는 1회차 강의에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우리 도서관에서 진행한 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에 한 번도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만 신청 가능합 니다!

신청시 위 사항을 숙지,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도서관은 공공기관으로서 사업 결과 및 홍보 등의 사회적 기능을 필요로 하며, 행사 참여 시 비 영리적 목적에 한하여 사진 촬영 및 도서관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 사진이 게재될 수 있습니 다.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자료관리

    지식문화과 유영화

    213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