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
모바일회원증
내정보관리
자료검색
전자도서관
도서관 이용
신청 · 소식
도서관 정책
야외도서관
로그인을 해 주세요.
검색어[카테고리분류: 마케팅/브랜드]
총 8건 중 8건 출력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이해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와 브랜드 전략 =Understanding the brand in the digital age
김유경 | 이선엽, 허웅, 이재호 [외] 지음.
한경사
325.571 2018-6
2018
단행본
일반자료실1(1층) 대출가능
(국가·지자체·공기업·정책 등을 아우르는 글로벌 시대의)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Strategic management of public brands
김유경 | 김유신, 이진용, 이무용 [외] 지음.
325.571 2015-12
2014
(글로벌시대)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 이론과 사례
Keith Dinnie [저] Dinnie, Keith 김유경 이현주 | 김유경, 이현주 [공]역.
325.571 2014-2
2013
(국가브랜드의 세계적인 권위자 안홀트의) 장소브랜딩
사이먼 안홀트 지음 | 김유경, 이유나, 정윤재 옮김.
한국외국어대학교 지식출판원
325.571 2015-9
2015
글로벌 시대의 광고와 사회 =Advertising and society in global era
이명천 | 조재현; 김원석; 이경렬; 한은경; 남인용; 최환진; 조전근; 최양호; 이의자; 정기현; 정만수; 정걸진; 임동욱; 김유경; 한미정 지음.
한울
325.7 2012-5
2011
보존서고1 신청가능
브랜드 포지셔닝 3.0 :기업브랜드 정체성의 전략적 관리
릭 리제보스 | 잽 밴 더 그린텐 [공]저 ; 김유경, 이희복 [공]옮김.
Huine
325.571 2014-7
단순함의 원리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같이]지음; 김유경 옮김.
21세기 북스
325.1 2002-41
2002
축제에 심장이 뛰다 : 축제는 하나의 산업이자 새로운 문화
지도교수: 황의록 | 코디네이터: 변은민 ; 연구자: 아주대학교 마케팅 연구회 RPM.
지식공감
386.1 2013-2
처음방문하셨나요?
서울의 전체도서관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