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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카테고리분류: 서비스/고객관리]
총 155건 중 155건 출력
고객이 고객을 부른다
벤 맥코넬 | 재키 후바[공]지음; 홍정희 옮김.
한국능률협회
326.16 2004-10
2004
단행본
보존서고1 신청가능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의 발전 전략
김희주 외 지음
을유문화사
323.9 2000-1
2000
관계가치경영 :고객관계 형성의 전략적 나침반
로버트 E.웨일랜드 | 폴 M.콜 [공]지음; 신영석 옮김; 넥스트웨이브 감수.
세종서적
325.1 1998-9
1998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결정적 순간 15초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다산북스
325.1 2006-55
2006
좋은 서비스 좋은 가게
Ryogo Kubo 지음 | 모주희 옮김.
이비컴
323.9 2005-3
2005
당신의 고객을 업그레이드 하라
서닐 굽타 | 도널드 레흐만 [공]지음; 김원호 옮김.
럭스미디어
326.162 2006-25
립스틱 바른 돼지
리오르 아루시 지음 | 이연수 옮김.
교보문고
326.16 2006-2
고객만족 요럴땐 요렇게 :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서비스 비법
강희선 저
영진미디어
326.162 2013-31
2009
일반자료실1(1층) 대출가능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Mystery shopping marketing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에프알엠에스
325.5 2015-55
2015
CRM, 절대로 하지마라
프레데릭 뉴웰 지음 | 김명철 옮김.
Saybooks
326.162 2003-9
2003
서비스 전략의 7가지 비밀
Jacques Horovitz 저 | 윤세남 역.
한올출판사
326.162 2004-10
고객을 감동시키는 엽서 한 장
다케다 요이치 지음 | 김현희 옮김.
예문
326.162 2004-16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Good Service Change Me
김근종 지음
중앙경제평론사
325.04 2005-143
고마워요, 친절한 윌리 씨
필립 밴 후저 지음 | 이은주 옮김.
거름
326.162 2006-7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김희수 지음
이화경영연구소
325.1 2003-60
이것이 진짜 서비스다
다카하기 노리토시 지음 | 이윤혜 옮김; 홍승우 그림.
청림출판
326.162 2004-17
이것이 고객 만족 경영이다
Paul R. Timm 지음 | 박재희; 김옥재 [공]옮김.
석정
326.162 2005-7
서비스의 완성 .제2편 ,인사와 커뮤니케이션 =(The) completion of service performance
김철원 | 김은희 [공]지음.
대왕사
385 2005-36 2
친절서비스실무
임송국 | 김선애 공저.
홍익출판사
326.162 2006-27
고객의 전화를 매출로 바꾸는 법 :쇼핑몰 CS 가이드
김태영 [저]
e비즈북스
325.512 2014-8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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