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
모바일회원증
내정보관리
자료검색
전자도서관
도서관 이용
신청 · 소식
도서관 정책
야외도서관
로그인을 해 주세요.
검색어[카테고리분류: 서비스/고객관리]
총 5건 중 5건 출력
마음을 읽으면 고객과 통한다
KMAC 엮음
KMAC
325.512 2014-4
2013
단행본
보존서고1 신청가능
(Voice of the customer)VOC 3.0
브이오씨 경영연구회 지음
325.1 2013-415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
KMAC [편]
325.1 2012-281
2012
상품대신 경험을 팔아라
KMAC 지음
326.162 2012-5
2010
성장의 또 다른 이름 고객만족 :KCSI 우수 기업을 통해 본 성장 해법
325.5 2012-54
처음방문하셨나요?
서울의 전체도서관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