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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카테고리분류: 서비스/고객관리]
총 110건 중 110건 출력
마법의 병원 서비스 :병원을 살리는 고객 소통의 법칙 =Magic hospital service
김근종 지음
중앙경제평론사
517.16 2012-2
2011
단행본
보존서고1 신청가능
너희들의 서비스 vs 우리들의 서비스 :고통의 낭비 없이 이루는 고객 만족
최찬훈 지음
에세이퍼블리싱
325.512 2012-4
2010
서비스의 저력 :「고객만족도 일본 No.1」혼다클리오 신가나가와가 실천하고 있는 것
아이자와 켄지 지음 | 박승현 옮김.
위드유북스
325.512 2012-6
(클레임과 트러블에서 자유로워지는)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박현정 지음
팜파스
325.512 2012-7
상품대신 경험을 팔아라
KMAC 지음
KMAC
326.162 2012-5
고객은 언제나 떠날 준비를 한다
예영숙 지음
더난출판
328.3 2012-1
블랙 컨슈머 리포트 :자동차 사례로 보는 악성 소비자와 대응 실태 =Black consumer report
김종훈 지음
청어
335.9 2017-2
2017
배려학개론 :배려가 나를 바꾸다
권혁률 저
백산출판사
191.5 2017-2
(손님을 부르는 가게) 잘 팔리는 가게
일본경제신문사 지음 | 모주희 옮김.
아카데미북
325.1 2004-13
2004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허정욱 | 유희철 [공]지음.
8.O
517.16 2011-1
고객 서비스 혁명 :마케팅 전쟁의 승패를 결정짓는 고객서비스의 힘
존 디줄리어스 3세 지음 | 이영래 옮김.
시그마북스
325.512 2017-1
고객이 고객을 부른다
벤 맥코넬 | 재키 후바[공]지음; 홍정희 옮김.
한국능률협회
326.16 2004-10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의 발전 전략
김희주 외 지음
을유문화사
323.9 2000-1
2000
관계가치경영 :고객관계 형성의 전략적 나침반
로버트 E.웨일랜드 | 폴 M.콜 [공]지음; 신영석 옮김; 넥스트웨이브 감수.
세종서적
325.1 1998-9
1998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결정적 순간 15초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다산북스
325.1 2006-55
2006
좋은 서비스 좋은 가게
Ryogo Kubo 지음 | 모주희 옮김.
이비컴
323.9 2005-3
2005
당신의 고객을 업그레이드 하라
서닐 굽타 | 도널드 레흐만 [공]지음; 김원호 옮김.
럭스미디어
326.162 2006-25
립스틱 바른 돼지
리오르 아루시 지음 | 이연수 옮김.
교보문고
326.16 2006-2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Mystery shopping marketing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에프알엠에스
325.5 2015-55
2015
CRM, 절대로 하지마라
프레데릭 뉴웰 지음 | 김명철 옮김.
Saybooks
326.162 2003-9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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