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
모바일회원증
내정보관리
자료검색
전자도서관
도서관 이용
신청 · 소식
도서관 정책
야외도서관
로그인을 해 주세요.
검색어[카테고리분류: 영업/세일즈]
총 203건 중 203건 출력
팔지 않고 사게 만드는 판매원칙 33
제프리 지토머 지음 | 신소영 옮김.
아카데미북
325.5 2013-29 4
2013
단행본
일반자료실1(1층) 대출가능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박세인 지음
타래
325.555 2014-17-2
2017
운을 만드는 집 :돈·건강·관계의 흐름이 바뀌는 공간의 비밀
신기율 지음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위즈덤하우스
188.4 2018-11
2018
있는 자리 흩트리기 :나와 세상의 벽을 넘는 유쾌한 반란
김동연 지음
쌤앤파커스
325.211 2017-79
제약영업과 新프로페셔널 MR의 조건
미난도 우에다 지음 | 허영수, 김영설, 조정호 [공]옮김.
노보컨설팅
325.5 2013-72
예측가능 프로스펙팅 :B2B 영업 파이프라인을 획기적으로 증대시키는 방안: 누가 우리의 고객이 될 것인가?
매릴러타일러 | 제레미도노반 지음 ; 유지연 옮김.
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McGrawhill education): 아이투맥스
325.5 2018-40
프로미스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Promise
박주민 지음
더로드
325.5 2019-45
2019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심길후 지음
세종미디어
325.5 2017-22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매트 왹슬리 지음 | 이은주 옮김.
한국FP협회(FPBooks)
325.5 2015-35
2015
VIP 금융영업 개척으로 승부하라 : VIP 시장 개척 경험담
김창수 지음
리텍
325.5 2013-74
2011
1등 영업 상식사전
키쿠하라 토모아키 지음 | 최정우 옮김.
길벗
326.16 2012-7
2010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타카다 야스히사 지음 | 김미선 옮김.
스펙트럼북스
325.5 2012-45
왜 당신에게 사야 하는가 :뜨내기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전략 60
고사카 유지 지음 | 황선종 옮김.
토네이도
326.16 2012-4
나는 삼성맨이다 :삼성식 실전 영업 =Samsung man
김해식 지음
국일미디어
325.5 2012-13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잘 사고 잘 파는 법
이상발 지음
지식노마드
326.162 2012-12
시간의 밀도 :잘되는 영업,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에 집중하는가?
김용일 지음
도슨트
328.16 2017-2
땡큐,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나를 변화시킨 결정적 순간
강의모 지음
더시드 컴퍼니
325.211 2016-82
2016
누가 뭐래도,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더 이상 인생 조언 따위, 거절하겠습니다
김수미 | 김은정, 현정, 소지환 [외] 지음.
치읓[치읃]
199.1 2019-15
소통 세일즈 :세일즈의 99%는 소통이다 =Communication
정경호 지음
거름
325.5 2012-29
패션 MD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편집숍 바잉의 비밀 =Fashion MD
김정아 지음
알에이치코리아(RHK)
592.03 2016-1
처음방문하셨나요?
서울의 전체도서관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