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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카테고리분류: 서비스/고객관리]
총 155건 중 155건 출력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Service design thinking
배성환 지음
한빛미디어
325.512 2017-2
2017
단행본
일반자료실1(1층) 대출가능
(고객 서비스 리더) CS강사 마스터하기 30일 완성 =Customer service leader master
심윤정 | 신재연 지음.
BM성안당
325.512 2018-3
2018
마법의 병원 서비스 :병원을 살리는 고객 소통의 법칙 =Magic hospital service
김근종 지음
중앙경제평론사
517.16 2012-2
2011
보존서고1 신청가능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조 히피 |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지음; 김수미 옮김.
UX Review(유엑스리뷰)
325.5 2019-5
2019
너희들의 서비스 vs 우리들의 서비스 :고통의 낭비 없이 이루는 고객 만족
최찬훈 지음
에세이퍼블리싱
325.512 2012-4
2010
서비스의 저력 :「고객만족도 일본 No.1」혼다클리오 신가나가와가 실천하고 있는 것
아이자와 켄지 지음 | 박승현 옮김.
위드유북스
325.512 2012-6
(클레임과 트러블에서 자유로워지는)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박현정 지음
팜파스
325.512 2012-7
소크라테스와 CRM :카이스트 MBA 김영걸 교수의 트위터 강의록
김영걸 | 트위터 수강생들 [공]지음.
쌤앤파커스
325.512 2012-5
상품대신 경험을 팔아라
KMAC 지음
KMAC
326.162 2012-5
고객은 언제나 떠날 준비를 한다
예영숙 지음
더난출판
328.3 2012-1
히든 서비스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Hidden service
장정빈 지음
올림
325.5 2016-19
2016
감정노동의 진실 :나도 사람이다!
김태흥 [저]
321.563 2014-1
2014
블랙 컨슈머 리포트 :자동차 사례로 보는 악성 소비자와 대응 실태 =Black consumer report
김종훈 지음
청어
335.9 2017-2
배려학개론 :배려가 나를 바꾸다
권혁률 저
백산출판사
191.5 2017-2
국민행복의 나래, 인천공항 :인천공항 ASQ 10연패 성공 스토리
인천국제공항공사 CS관리팀 [기획]
한국능률협회미디어
326.3704 2015-2
2015
서울자료실(3층) 열람가능(대출불가)
(손님을 부르는 가게) 잘 팔리는 가게
일본경제신문사 지음 | 모주희 옮김.
아카데미북
325.1 2004-13
2004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허정욱 | 유희철 [공]지음.
8.O
517.16 2011-1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고객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Service great!
영인미디어
325.512 2018-1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정도성 지음
갈매나무
323.9 2017-1
고객 서비스 혁명 :마케팅 전쟁의 승패를 결정짓는 고객서비스의 힘
존 디줄리어스 3세 지음 | 이영래 옮김.
시그마북스
325.512 20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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