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2016-02-11
서울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02-12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을 이용해주시고 고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서울도서관을 방문해 주셨는데 좋은 인상을 드리지 못한데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자료실마다 연체, 파손, 분실자료 확인 및 관리, 전시기획, 대출반납 확인 및 반납기한 연장 전화 문의 안내 등의 업무와 민원
응대를 함에 있어 순조롭지 못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서울도서관을 방문해 주시는 한분 한분께 상냥하게 웃으면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더욱 주의하
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사무실을 방문해주시거
나 안내데스크(2133-0300) 일반자료실1(2133-0302), 일반자료실2(2133-0304), 디지털자료실(2133-0305), 서울자료실(2133-
0306), 세계자료실(2133-0308), 장애인자료실(2133-0264)로 문의주시면 정성을 다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선생님 가정에 화목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2016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