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서관 (Seoul Metropolitan Library)

서울도서관 로고

나의공간

서울도서관에 바란다

공유하기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2016-02-11

작성자
ma***
언제나 느끼는건데 다른 도서관에 비해서 데스크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웃으시면서 상냥하게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만히 보면 뭔가로 항상 분주하시고 모니터 보니고 있는데 질문이나 문의 드리면 건성으로 대답해주시거나 직원분들 서로 이야기 나누고 있거나 그렇습니다. 제가 잘몰라서 드리는 말씀인데 만약 돈받지 않고 자원봉사로 일하시는 것이라면 즐거운 마음으로 좀 웃으면서 봉사하시면 좋을것 같구요. 돈 받고 일하시는 것이라면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친절 서비스 교육이 필요할것 같습니다.어느 경우이든 방문객들이 편안한 마음이 들수 있도록 노력하셨으면 합니다.

답글 1

서울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02-12 

작성자
서울도서관

안녕하세요

서울도서관을 이용해주시고 고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서울도서관을 방문해 주셨는데 좋은 인상을 드리지 못한데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자료실마다 연체, 파손, 분실자료 확인 및 관리, 전시기획, 대출반납 확인 및 반납기한 연장 전화 문의 안내 등의 업무와 민원

응대를 함에 있어 순조롭지 못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서울도서관을 방문해 주시는 한분 한분께 상냥하게 웃으면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더욱 주의하

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사무실을 방문해주시거

나 안내데스크(2133-0300) 일반자료실1(2133-0302), 일반자료실2(2133-0304), 디지털자료실(2133-0305), 서울자료실(2133-

0306), 세계자료실(2133-0308), 장애인자료실(2133-0264)로 문의주시면 정성을 다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선생님 가정에 화목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2016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추첨 관련 게시글의 경우 앱 배포처(구글, 애플 등)와는 관계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자료관리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2133-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