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미술공부 |
미술식탁 지음 |
글담출판: 글담출판사 |
2025 |
20251113 |
| 2 |
염소가 되어 보기로 한 디자이너 :기후 위기와 생태 전환 디자인 |
김상규 지음 |
다정한시민 |
2025 |
20251113 |
| 3 |
인공지능과 영화 교육 |
이아람찬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4 |
인공지능과 콘텐츠 비즈니스 |
이성민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5 |
AI와 문화유산 |
이종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6 |
AI와 대중예술 산업 |
김진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7 |
AI와 애니메이션 산업 |
오동일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8 |
폰트랩 타입 디자인 :폰트랩과 한글 2780의 즐거운 스토리 |
권군오 지음 |
컴원미디어 |
2025 |
20251113 |
| 9 |
AI와 음악 산업 |
고윤화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0 |
AI와 게임 인문학 |
박주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1 |
애니메이션 속 AI |
우지환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2 |
디자인 인문학과 인공지능 |
박신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3 |
AI와 콘텐츠 창작 |
박혜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4 |
AI와 영상 제작의 방법 |
진승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5 |
AI 영상 제작 트렌드 |
진승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6 |
AI와 이스포츠 |
최은경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7 |
AI와 예술 창작 자동화 |
정성훈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8 |
AI와 생성 음악 |
최영신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19 |
최강 구도 디자인 92 :황금비율과 최적의 구도로 만드는 좋은 디자인의 첫걸음 |
Ingectar-e 지음 |
위키북스 |
2025 |
20251113 |
| 20 |
노래하는 AI 보컬 |
이기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21 |
AI와 야구의 변화 |
안준철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22 |
AGI, 연극 이후의 연극 |
한귀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5 |
20251113 |
| 23 |
모두를 위한 디자인은 :5년간 9개국 300명의 사람들을 인터뷰하며 깨달은 차별 없는 디자인 사고법 |
김병수 지음 |
휴머니스트 |
2025 |
20251112 |
| 24 |
결혼시말서, 이미지의 해석 =An apology for my marride life |
김홍희 글·사진 |
photoart(사진예술) |
2025 |
20251112 |
| 25 |
전통매듭 :기본 : 도래매듭부터 국화매듭, 작은 노리개까지 완성 |
배키 저 |
배키맴 |
2025 |
20251112 |
| 26 |
전통매듭 길잡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매듭 전 과정을 담았다 : 기초편 |
이희성 지음 |
페스트북 |
2023 |
20251112 |
| 27 |
인생미술관 :그림에 삶을 묻다 =Gallery of life |
김건우 지음 |
어바웃어북(Aboutabook) |
2022 |
20251112 |